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단양 여행충북 단양 대명리조트에 가다.(KT LTE 빔 프로젝터[LBN-첫00] 사용후기 포함)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22:18

#단양 여행#단양 가서 볼곳#단양 리조트#단 히나타 아키 비바 루디 파크#가족 여행#단양 아쿠아 월드#lte빔 프로젝트#단양 여행 코스#단양 숙박 추천#단양 리조트 추천#kt, 빔 프로젝터 ​ 오늘부터 2박 3일 충청 북도 단양에서 가족 여행을 옸 슴니다 🏝 단양에서 여행 코스의 중심에 있는 대명 리조트 단양에서 숙박하면서 일기 같은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낮 11시즘 인천에서 출발하고 나비에 찍힐 때는 2시 노노 30분 정도 본인 오프 라이다.방학기간이고 날씨도 비라 그런지 시간이 좀 더 걸렸다는 생각이 든다.조 썰매 타고 온 길이라 그런지 2시 노노 40분 정도 만에 숙소 로비에 도착했습니다.로비에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체크인을 위한 가족 단위 여행자들이 많이 있었습니다.사진은 여행객들이 보이지 않게 찍어보았습니다!!

아이들과 사진 촬영도 하고, 잠시 대기할 때는 숙소 키를 받았습니다.미리 예약을 했고 온돌방과 침대를 선택할 수 있어 전경을 선택할 수 있었다.방에서 보이는 전경에 의해서 만원의 가격 차이가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고 구매하세요!탄탄의 집은 욜도욱도 달려와서 좋은 전망이 있다 하나 3층에 배당을 받고 도착했습니다.

방은 넓지 않습니다⇒간단한 취사가 가능하고 로비 자신의 부대시설에 비해 숙박은 일반적입니다.아쉬운 부분! 하지만 편의시설과 부대시설은 아주 좋았어요. 내리세요!

방에 들어가는 순간!! 우와 저기가 소백산인가.. 어마어마한 광경이 눈앞에 펼쳐지다.풍경이 1프지앙아의 그림 같아요.어둑한 날씨지만 정말 푸른 산속에 맑은 기운을 받는 기분이랄까.방은 좀 그렇지만... 이 1프지앙아로ー 만족을 👍👍👍

옷을 갈아입고 지하 1층에 있는 아쿠아월드에 가기 위해 달려왔습니다.지하 1층으로 내려가자마자 부대시설과 식당가정이 잘 되어있어요.썰매장, 탁구장, 당구장, music방, 편의점, 분식점, 어린이용 아이스크림 가게 등 아주 편하게 모여있습니다.👍

그리고 옆으로 돌고 표를 사고 드세요 ❤ 투숙객 50퍼센트 할인권을 받아 더 싸게 구매하고 입장했습니다..성인 47000원 초등 학생~에서는 42000원!사우스 과인 포함된 가격이라서 할인되면 적정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방수팩에 핸드폰을 넣어서 화질이 안 좋아요.⇒파도 풀장은 따로 없었고 대가족 동반 아이와 함께 즐기기에는 너무 자신이 있어요.수위도 깊지 않고 아이들은 네 자신이 있어요.3시간 이상 놀고 있습니다.😱

수영장에서도 밖이 잘 보여요.댁은 나쁘지 않고 근사해요.아무렇게나 찍어도 그림이 저절로 나쁘지 않네요! 날씨가 맑아서 더욱 풍경이 아름다워요.아, 입장권을 구입할 때는 선불권을 미리 구입해서 선베드 및 스スナ코 댁을 이용해야 합니다.5만원을 충전하고 25000원은 선베드 나쁘지 않고 멀리는 스낵 코덱에서 먹었습니다.!!

신나는 물놀이도 하고 목욕도 하고 슬슬 저녁 때가 되서 저녁에 출발!식당 가기 전에 빨래와 건조기 사용은 필수입니다!3천원에 간단한 사용이 되게 잘 되어 있습니다.숙박방을 제외하고는 정말 편리하고 좋습니다🤣

첫자리는 점심으로!! 하지만 나쁘지 않고 갈 체력이 없어.세탁을 기다릴 겸 점심식사로 정하고 들어갔어요.구매를 제외하고는 셀프(셀프)로 편리하고 번거롭지만 직접 가져와서 먹는 부분이라 편하게 가져왔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돌솥자장면 세트, 해물짬뽕 섭취, 그리고 탕수육입니다.여기까지 와서 중국음식이라니! 했는데 맛보는 순간 응? 왜 이렇게 맛있어요? 맛집입니까?! 물놀이 후 식사는 당연히 맛있지만 특별히 나쁘지 않아서 중국음식은 아니었습니다.드셔도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돌솥의 바싹 짜다.군만두의 바삭바삭함과 약간은 리백.해물짬뽕은 신선한 해물과 매콤한 탕수육, 탕수육은 소스를 뿌려도 부드럽지 않고 바삭한 튀김옷과 속이 부드러워 아이들이 좋아하던 탕수육까지.다 맛있어요.드셔보시면 알 수 있을 겁니다.👍

밥을 다 먹고 첫 층으로 나오면 분수와 함께 작은 콘서트를 하거나 작은 놀이공원과 바베큐존에서 밥이 펼쳐집니다.아이들이 어려서 바베큐를 못 먹어서 아쉬워요.야경은 정말 멋집니다. 공기가 좋은지 한노씨가 맑고 밤에 한노씨의 달과 별이 리조트를 밝게 비춰줍니다.

중간 중간 사진도 찍고 3천원 놀이 기구도 타고무 더위를 조금 봉잉마 식히고 방에 돌아왔읍니다.

요전에 구매했던 lte 빔 프로젝트에서 아이들을 재우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했어요. 흰색 벽면이 딱! 준비되어 있어서 벽에 붙였더니 아이들이 신이 났어요.넷플릭스와 오레모바하나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티빙에서 투니버스를 보게 되었네요.잠깐 티빙이라도요.직원 할인이 돼서 다행이에요.

작동법은 하나탄에서 설명했지만 기능은... 아이들을 이 내용으로 하기 때문에...화질이 과잉인 실용성은 두 아들에게 너무 과잉입니다.아이폰을 연동하지 않고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질의 차이가 궁금한 길고 긴 스토리가 끝났습니다.충북단양여행 하나하나 차대명리조트 단양으로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힘든 하루지만 아이들과 보낸 추억은 세상에서 행복하다.저 혼자라도 즐거운 여행에서 돌아온 후 블로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무더운 여름밤 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