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사/영상] 처sound-주영(feat.Sole)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0:27

    안녕하세요 MASUnd 카페먼트입니다 ~


    단하나는 제가 요즘 즐겨듣는 주영이의 아내 sound라는 곡을 가지고 왔습니다.차세대 R&B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주영은 최근 <브레이커스>, <복면가왕>에서 나쁘지 않다는 독특한 감성을 보이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


    아내 sound라는 곡은 잔잔하고 달콤한 가사가 돋보이는 R&B풍 남녀 듀엣 곡이에요. sound One에서는 Sole 씨와 <브레이커스>에서는 백아영 씨와 듀엣을 함께 했었습니다.


    >


    가만히 앉아서 떠올려봐, 너희 소리 만나서 설레었던 그 날 유난히 늦게 걸었던 너희와 나 어색한 너희를 봤을때 알고 싶고, 너희는 알고 있는지 아직도 그때 너희의 모습은 나를 미소짓게 하고 Everytime I go inside you come inside my heart 네가 감정에 들어간 뒤에는 숨이 멎을 것 같아 boy 너는 어떻게 Ifeel the same Every time you come inside my heart 네가 감정에 들어간 적이 없는 것 같아, boy heartnow day bo loboy 너희들 중이고, boy는 것 같아.좀더 지금의 나는 If you feel the same 내 감정이 you got me 떨리는 것은 you got me I think it's you boy I'm sure it's you girl 너와 나의 가끔, 같은 곳을 향해 걸을 때, 바라는 것이 없어.더 지금의 나는 I do feel the same



    MA Sound 카페먼트에서 우리의 설레임을 기억하고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가요~


    ジェン마sound 카페먼트 공식 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