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1 저녁 7시 서울가요대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7:12

    오항상 오후 7시 하이원 서울 가요 대상이 열립니다!


    장소는 고척스카이돔에서 생중계는 KBS Drama, KBS Joy, KBS W, V LIVE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작년 수상자는 대상-엑소 본상-마마무 최고 앨범상-방탄소년단 최고음원상-트와이스 신인상-블랙핑크로 아주 쟁쟁하네요~


    >


    과연 이번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의 대상은 누가 될까요?방탄소년단? 엑소?


    케이팝의 활약이 커진 만큼 결과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결과가 어떻든 저는 활발한 활동으로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준 모든 가수분들께 대상을 드리고 싶습니다!!! 모드가 대상입니다!


    [큐시트]


    >


    역시 SNS상에서 가대 큐시트가 공개돼 화제인데, 오핸시의 레드카펫은 MC 박슬기 씨가 진행한다는 것이다.그럼 출연진을 한번 볼까요?[출연진]의 몬스터 엑스, 뉴이스토우 W, 프리스티은, 아이 엠 낫, 강원 나리, 세붕티ー은, 청하, 아스트로 챠웅우, 홍수아, 공 빨간 사춘기, NCT하나 27, 융소히, 비투비 엄마 음, 배우 박은빈, 레드 벨벳, 워너 히원, 수란, 갓 세븐, 춘하추동, 방탄 소년단, 윤종신, 슈퍼 주니어 MC김소현[출처-아시아 경제가 차례로 등장할 거라는 것이다~♥ 나의 STC아카데미의 오디션과이던 우진 영국군이 출연한 프로듀싱 하나 0하나의 가수다 아버지 사이에 많이 미나토 시네요 프리스 틴, 전 하, Wanna희원까지!20하나 8년 더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그러면 다들 보고 싶은 무대를 본방사수합시다♥


    -------------------------------------------------------2018.2.22국내 최고의 기획사들과 함께 하는STC Festival웅실료크 있는 강사진으로 구성, 상주 실장들이 직접 하는 특별 관리를 통해서 실력, 의상, 표정, 무대 기획 등 최고의 무대를 STC와 연계 협력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에게 선 보인다. 페스티벌마다 국내 최대 캐스팅을 달성하며 기록을 경신하고 있습니다.!2018.2.22또 다른 기적이 1어 있으세요. COMING SOON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