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치료의 모든것!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8:25

    >


    안녕하세요 명동연세이비인후과 입니다날씨가 추워 감기 걸리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목감기의 초기증상인 편도가 붓는 증상부터 편도결석, 편도선염, 편도비대, 편도농양 등 편도치료의 집합! 명동연세이비인후과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편도는 목이나 코 등 호흡기에 존재하는 기관으로 림프조직을 이용해 면역기능을 수행한다.큰 인두, 목, 혀, 귀 인두 편도로 나 누구 목 안쪽과 코의 뒷부분에 위치하고 우리 몸에 들어오는 세균 이과의 이물질을 1차적으로 선별하는 역할을 하지만 열과 아프쥬은세울 유발하는 것은 주로 목 편도임.


    >


    편도의 경우 겉으로는 그 증상이 잘 나타나며 질환이 악화되어 편도 치료를 받기 위해 계십니다.저희 연세이비인후과에서는 내과, 가정의학과 등 분야별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으며 협진을 통해 다양한 질환을 발견하여 면역질환으로 인한 합병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편도선염은 크게 급성 편도와 만성 편도가 있어서 침을 삼키거나 소의 맛있는 음식을 넘길 때 눈이 따끔거리는 통증이 나타난다면 급성 편도염을 의심해봐야 합니다.고열과 두통, 전신통증을 유발하기도 하지만 편도치료를 제때 하지 않으면 편도에 계속 염증을 일으키는 만성 편도염이 생기게 됩니다.


    >


    거의 4~61이 지나면 점차 호전되지만 낫지 않고 염증이 지속되면 편도가 굳어지다 편도 결석에서 열리고 편도 주위에 농양이나 패혈증 등과 같은 합병증이 바루 셍후와루 수 있으므로 초기 1시에 항생제와 소염제 등의 약물로 치료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줄 죠쯔스프입니다.


    >


    편도치료에는 크고 작은 염증이 발생하는 면역질환으로 처sound에는 가벼운 증상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목에 불편함이 크게 느껴진다면 하루 일찍 내원해서 치료를 받아야 한다.명동연세비인후과 편도치료 전문 유신영 대표원장은, 현재도 끊이지 않는 사람이다.상시험이나 세미와인 개최 등 발표하며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


    편도결석은 목에 쌀알 크기에 백립이 발견되는 것으로 입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내시경을 이용해 결석의 위치를 파악한 후 흡입기 등을 통해 반드시 제거합니다.


    >


    편도 치료라고 해서 꼭 시술이 필요한 것은 아니고 때에 따라 약물만으로도 간단한 치료가 가능하므로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토요하나도 진료하고 있으니 진료때를 잘 확인하시고, 한번의 방문만으로 회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